농정 현장의 목소리, 정책에 반영할 터
농정 현장의 목소리, 정책에 반영할 터
  • 편집국
  • 승인 2014.01.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재암 농산물품질관리원 원장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도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복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의 업무추진에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도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전 직원은 국민들의 식품안전에 대한 요구와 기대, 농업인의 소득안정에 기여하고자 기관 본연의 임무와 역할의 중요성에 대하여 새롭게 인식하고 농식품 안전성 확보와 품질관리, 농업경영체 등록 등 업무추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은 전국 조직망을 갖춘 농림축산식품부의 최일선 집행기관으로 농정현장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 입안부서에 여과 없이 전달해 현장 중심의 정책을 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에 힘쓰겠습니다.

또한, 농장에서 생산된 농식품이 소비자의 식탁까지 안전하게 올라갈 수 있도록 생산부터 유통·판매단계까지 철저히 관리하는 등 생산자가 인정하고 소비자가 신뢰하는 대한민국 대표 농식품 관리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아울러 국내 농식품 분야의 주요 언론인 대한급식신문도 우리 농업과 급식 및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인 역할을 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