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크, 사랑의 열매와 공익연계 마케팅추친
G마크, 사랑의 열매와 공익연계 마케팅추친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08.08.25 2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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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초 경기도 G마크 연합사업단과 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 공익연계 마케팅 추진협약식을 체결한다.
이번 공익연계 마케팅은 ‘사랑의 열매’로 고를 삽입한 G마크 농산물제품의 매출액일부분을 기부하는 형식이다. 또 경기도는 도내기 부문화 확산을 위해 공무원이 직접 발벗고 나서고 있다.

경기도 공무원은 지난 2월부터 ‘봉급끝 전나눔운동’을 펼쳐 601만4000원을 적립, 경기도 사회지 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현재 나눔운동은 경기도내 18개 시·군으로 확대됐다.

한편, 공익연계 마케팅은 기업이 특정 상품의 판매량에 비례한 금액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으로 ‘제주 삼다수’, ‘제일은행’, ‘국민은행’‘, 훼미리마트’ 등이 참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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