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교육청, 10월 신청사 이전 예정
경북도교육청, 10월 신청사 이전 예정
  • 편집국
  • 승인 2015.01.08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교육청 시대 도래 기대… 청사 이전 T/F팀 회의 개최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이영우)은 도교육청 제3회의실에서 청사이전 T/F팀 40명이 참가한 가운데 청사이전 준비를 위한 회의를 8일 개최했다.

회의는 올해 1월 1일자 인사이동으로 청사이전 T/F팀원들이 변동됨에 따라 청사이전 기본 계획 안내 및 향후 추진방안을 협의해 차질없는 청사이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북도교육청은 지난 해 청사이전 T/F팀 회의를 2차례 실시, 청사이전 소요예산을 확보하고 특수분과별 이전 계획을 수립했으며 신청사 사무실 배치를 재검토하는 등 세부적인 청사이전 계획을 조정 보완해 나가고 있다.

회의에서는 청사이전 예산, 출퇴근 및 주거안정 대책에 대한 안내와 함께 정보통신, 충무시설, 홍보․공보실, 기록관 등 특수분과별 이전 준비 상황을 재검토했으며 청사 이전에 차질이 없도록 계획을 수정ㆍ보완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교육청 신청사는 공정율이 54%로서 오는 7월 31일 준공예정이며 10월 도청이전 신도시 내로 이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영우 교육감은“신청사 이전이 올해 10월로 다가옴에 따라 청사이전 T/F팀의 역할이 한층 더 높아졌으며 각자 맡은 분야의 청사이전 사전준비를 철저히 하여 신교육청 시대를 열어 나가는데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