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업무협약 통해 더 발전하겠습니다”
성북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업무협약 통해 더 발전하겠습니다”
  • 편집국
  • 승인 2015.01.20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종합지원센터, (주)꼬망세미디어, (주)한국야구르트 등과 업무협약 체결

 

[대한급식신문=취재팀] 성북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명애, 이하 성북구 센터)는 지난 15일 성북구청 아트홀에서 육아종합지원센터, (주)꼬망세미디어, (주)한국야구르트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백정현)와의 협약은 관내 어린이급식소 위생·안전관리를 위해 체결됐다. 성북구 센터와 육아종학지원센터는 이 협약을 통해 연령별 어린이식단, 표준레시피, 가정통신문, 교육프로그램 등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어린이급식소 위생·안전관리 점검표 및 매뉴얼을 개발해 관내 어린이급식소 위생점검관리를 통합 관리하는데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

또한, (주)꼬망세미디어(이사 김희정)와의 업무협약은 유익한 영양정보와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해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해 체결됐다. 특히 성북구 센터가 ‘영양 한 다발, 건강한 프로포즈’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계절식품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 새로운 영양정보, 어린이급식소 위생관리 등 건강한 정보를 많은 독자와 함께 하고 있는 월간육아교육매체인 꼬망세를 통해 제공하는데 뜻을 함께 했다.

(주)한국야구르트(지점장 홍종혁)와의 업무협약은 어린이의 건강한 입맛을 위해 함께 협력하기로 위해 체결했다.  이 협약에 따라 현재 어린이급식소 염도, 당도 측정관리와 나트륨과 당을 낮춘 신메뉴레시피를 개발해 보급하고 있는 성북구 센터는 어린이의 당 섭취 감소에 한 발짝 나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