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과 지방을 보충한 '고구마피자'
단백질과 지방을 보충한 '고구마피자'
  • 이룸나무
  • 승인 2015.01.28 1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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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구마에는 녹말과 단백질, 섬유, 무기질, 비타민 C등이 풍부합니다. 고구마피자는 맛도 좋을 뿐 아니라 영양 균형도 우수해요. 고구마에 부족한 단백질과 지방을 보충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재료
고구마 1개, 청피망·홍피망·양파 ¼개씩, 버터 1큰술, 모차렐라 치즈 2큰술

●cooking point
고구마 잘 보관하기
고구마는 찬 기운에 약하므로 냉장고에 넣지 않는 것이 좋아요. 고구마를 상자로 사서 먹을 때는 햇볕 좋은 날을 골라 일광욕을 시킨 후 신문지로 싸서 골판지 상자에 넣어 보관하세요. 당도도 높아지고 보존 기간도 길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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