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상인 농산물 거래 전문몰 런칭
중소상인 농산물 거래 전문몰 런칭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6.05.0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포스몰의 SALT 전용관 개설

 

▲ 포스몰 스마트로 전용관 오픈 페이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가 중소상인의 농산물 유통 경쟁력 제고를 위해 운영 중인 포스몰(POS-Mall) 활성화를 위해 4월 20일 KT 그룹사 스마트로(대표 이홍재)와 손을 잡았다. 


포스몰에서 판매하는 자영업자들의 필수 식재료들을 스마트로 회원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스마트로에서 자체 운영 중인 자영업자 마케팅 플랫폼 ‘SALT’ 내에 회원 전용관을 런칭했다.

쌀, 감자, 고추, 양파 등 신선 식품 외 고춧가루와 같은 조미료, 김치 등 가공식품까지 다양한 식재료들을 대용량 구성으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쌀 특가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특별 기획전을 통하여 양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포스몰은 aT가 중소상인의 농산물 기업 간 거래(B2B) 확대를 위해 운영 중인 식재료 전문몰(www.pos-mall.co.kr)로 매장에서 흔히 사용하는 포스(POS)와 스마트폰으로 거래할 수 있어 중소상인의 사이버 거래 접근성을 높였으며, 주문·배송 절차가 간단해 중장년층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사이버거래소 김장래 소장은 “이번 포스몰의 SALT 전용관 개설을 통해 식자재 구매에 대한 비용절감과 매장 운영 효율성 제고를 동시에 제공하는 등 민관이 협력하여 중소상인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선 사례 창출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양사는 제휴를 통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5월 25일까지 한 달간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5천원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