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동계올림픽 응원이벤트 열어
아워홈, 동계올림픽 응원이벤트 열어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10.03.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일까지 전국 80여 매장서 실시

종합식품기업아워홈 (www.ourhome.co.kr/대표 박준원)이 3월 1일까지 아워홈다이닝을 비롯, 돈가스전문브랜드 사보텐 등 전국 80여 매장에서 ‘2010년 벤쿠버 동계 올림픽 응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펼쳐지는 이번 응원이벤트 기간에는 아워홈다이닝 및 사보텐 이용고객 40만명에게 MP3전문사이트 몽키3에서 이용할 수있는 ‘MP3 40곡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하며, 아워홈 다이닝 홈페이지(www.ourhomehospitality.com)에 동계 올림픽의 여자 싱글 피겨스케이팅 금메달 주인공을 맞추거나, 응원메세지를 올리는 고객을 추첨하여 닌텐도 Wii와 함께 벤쿠버 동계올림픽 게임CD를 증정한다.

또한 대형프로젝트가 설치된 두산타워의 노이펍과 LS타워(안양)의 그랑펍에서는 부담 없이 응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올림픽 특선메뉴를 선보이고, 해당 메뉴 주문 시 생맥주 2,000cc50%할인을 적용해 줄 예정이다.
금메달 획득 당일엔 생맥주 500cc를1,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금메달 획득 개수와 순위를 맞추면 맥주무료 쿠폰,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등의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영화 국가대표로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키점프와 김연아선수의 피겨스케이팅 경기 등 다양한 대회가 예정된 만큼, 고객과 하나되어 부담 없이 올림픽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프로모션 취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