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편의장치 강화된 ‘업소용 국솥’ 6종 출시
린나이, 편의장치 강화된 ‘업소용 국솥’ 6종 출시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10.04.0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 규모·조리 용도따라 선택 가능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업소 규모와 조리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업소용 국솥 6종(모델명: RSKN-200S 外)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린나이 업소용 국솥은 스테인리스 재질 3종과 주물 재질 3종으로, 각각 200인분·400인분·500인분 용량으로 구성되어 사용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스테인리스 국솥은 조림과 탕·국 요리에, 주물 국솥은 볶음 요리에 적합한 제품이다.또한 각종 안전 기능을 강화하여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솥 전면부에 열을 차단할 수 있는 ‘화상방지 차열판’을 부착하였으며, ‘소화 안전장치’를채택해 가스불이 꺼지면 자동으로 가스공급을 차단해준다.뿐만 아니라, 각종 편의 기능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솥 본체가 앞과 뒤로 360° 회전이 가능하여 청소가 용이하고, ‘접이식 뚜껑(400인분 이상)’이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업소용 국솥은 다양한 사용 환경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재질과 용량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 출시를 통해 업소용 주방기기 1위 업체의 명성을 이어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