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어린이급식센터, 어린이급식시설 우수기관 선정
구미시 어린이급식센터, 어린이급식시설 우수기관 선정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7.02.22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귀순)는 관리 지원중인 100인 미만 어린이급식소 357곳 중 위생안전·영양관리 분야에서 지난해 성과가 뛰어났던 19개 어린이급식소를 선정하고 21일 구미대학교 창의관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 진행된 우수급식시설 시상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체크리스트를 기준으로 지난 1년 동안 시설위생관리, 개인위생관리, 식단운영관리, 센터교육 참여도 등을 기준으로 선정했다.

3년 연속 수상해온 예림어린이집 박동규 원장은 "급식 원료관리 및 조리시설 위생관리, 저염식 식단 교육 등 센터의 수고와 지도로 이렇게 상을 받게돼 기쁘다"며 "어린이들의 건강한 급식관리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귀순 센터장은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섭취는 성장하는 어린이에게 매우 중요하므로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해 안전한 어린이급식 환경조성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19곳은 LG이노텍구미어린이집, 고아어린이집, 사랑터어린이집, 연꽃어린이집, 신나는오감놀이어린이집, 예림어린이집, 하늘정원어린이집, 황상어린이집, 강변어린이집, 루셈어린이집, 신세계어린이집, 요게벳어린이집, 원호푸르지오어린이집, 쥬베베어린이집, 창조어린이집, 행복아이어린이집, 무지개숲어린이집, 사랑꽃어린이집, 수피아어린이집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