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상큼한 과일 품은 '디저트 PB' 출시
CJ프레시웨이, 상큼한 과일 품은 '디저트 PB' 출시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7.03.1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그룹의 단체급식 및 식자재유통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는 봄철을 맞아 과일을 활용한 자체 브랜드(PB, Private Brand) 상품, 이츠웰 '포켓팝콘딸기맛', '사과에 빠진 롤케익', '마이리틀감귤타르트' 총 3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츠웰‘포켓팝콘딸기맛’은 한 손에 잡히는 크기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바삭한 표면에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 시럽이 어우러져 달콤함과 상큼함을 돋보인다.

은은한 사과향이 나는 이츠웰‘사과에 빠진 롤케익’은 과일 맛뿐 아니라 사과 과육이 크림 속에 들어 있어 씹는 식감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또 케익에 사용된 밀가루는 100% 우리밀을 사용해 건강함을 더했다.

이츠웰‘마이리틀감귤타르트’는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치즈와 상큼한 국내산 감귤 퓨레(과실을 갈아 껍질, 씨를 걸러낸 것)가 조화를 이루고 감귤향이 은은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3종 제품은 학교급식이나 어린이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CJ프레시웨이의 온라인몰 CJ프레시몰(Cjfreshmall.com)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PB 3종은 상큼한 과일을 더해 소풍이나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철 아이들뿐 아니라 성인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좋다"며 "계절성에 맞는 상품 개발을 강화해 더욱 다양한 고객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