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올반 가정간편식·뷔페할인 프로모션
신세계푸드, 올반 가정간편식·뷔페할인 프로모션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7.03.3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가정간편식 주 구매층인 30~40대 주부들을 공략하기 위해 올반뷔페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이마트 7곳(김포한강점, 킨텍스점, 풍산점, 죽전점, 서수원점, 광교점, 세종점)과 신세계백화점 2곳(영등포점, 김해점), 트레이더스 1곳(구성점) 등 총 10곳에서 올반 가정간편식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올반뷔페 이용시 결재 건 당 5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4월 24일까지 전국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등 신세계 그룹 유통 채널에 입점 된 플레이타임의 키즈 카페 64곳과 제휴해 올반 가정간편식 SNS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각 키즈카페에 전시된 올반 가정간편식 제품을 촬영해 본인의 SNS에 올린 후 해시태그를 걸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올반 선물세트(5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한 선물세트를 수령한 고객 중 우수 리뷰자에게는 5명에게는 올반뷔페 식사권 2매를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간편한 조리법으로 가정간편식 구입이 급격히 늘고 있는 30~40대 주부층에게 올반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을 이끌어가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