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피크닉 '도시락' 들고 가세요~
벚꽃 피크닉 '도시락' 들고 가세요~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7.04.0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이크아웃 메뉴 선보여
▲ 푸드엠파이어 IFC점 ‘밥이답이다’의 한식피크닉도시락(사진 왼쪽), ‘치맥헌터’의 헌터치느님 메뉴’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이승우)이 봄꽃축제 시즌을 맞아 4일부터 9일까지 여의도 푸드엠파이어 IFC점과 트윈팰리스에서 다양한 테이크아웃 메뉴와 혜택을 선보이는 ‘메리 블러썸 피크닉(Merry Blossom Picnic)’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봄 날씨 속 여의도 나들이를 위해 든든하면서도 간편한 테이크아웃 메뉴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푸드엠파이어IFC점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밥이답이다’는 한식 피크닉 도시락 2종을 8000~9000원 대, ‘버거헌터’는 베이컨치즈버거, 고르곤졸라치즈버거, 코울슬로, 크런치포테이토칩, 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된 스페셜 헌터 세트 메뉴를 23% 할인된 2만4900원에 판매한다. ‘치맥헌터’는 치킨 7조각 들이 헌터치느님 세트를 9500원, 치킨 7조각과 맥주 2캔으로 구성된 헌터치맥 세트를 1만4500원에 제공한다. 해당 세트를 구입하면 미니어처 소주도 함께 증정한다. ‘세븐포인트피자’는 고르곤졸라 애플시나몬 피자(S)를 7900원에 판매한다.

‘메리 블러썸 피크닉’ 이벤트 기간 동안 푸드엠파이어 IFC점은 테이크아웃 메뉴 단품을 구매하면 아워홈 지리산수를, 테이크아웃 메뉴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야외 피크닉에 유용한 돗자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입점 브랜드들의 메뉴 무료 시식 체험과 아워홈 통합 멤버십 ‘A1’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LG트윈타워 다이닝 앤 펍 ‘트윈팰리스’도 치맥 닭강정 팩, 치맥 치킨윙 팩, 피맥 팩, 나들이 함박 세트 등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메뉴를 1만8000원부터 3만 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테이크아웃 팩 메뉴 2종 이상을 구매하면 돗자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워홈 대표 파인 다이닝 ‘싱카이’와 ‘키사라’ 여의도점에서는 영등포 관광 그랜드 세일 쿠폰을 지참하면 10% 할인 및 ‘키사라 모둠 튀김’ 서비스 메뉴 증정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영등포 관광 그랜드세일 쿠폰은 축제 현장에서 배포되며 영등포 봄꽃축제 홈페이지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봄꽃축제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몰리는 시기를 맞아 다양한 테이크아웃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맛있고 즐거운 피크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