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갖춘 제철식단, 원볼 메뉴부터 피크닉 도시락까지
영양 갖춘 제철식단, 원볼 메뉴부터 피크닉 도시락까지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7.04.24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밥이답이다 IFC몰점’, 다양한 시즌 메뉴 선보여
▲ 아워홈 ‘밥이답이다 IFC몰점’에서 새롭게 선보인 봄맞이 원볼 메뉴 3종.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이승우)에서 운영하는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밥이답이다 IFC몰점’이 ‘일상을 소풍으로 만드는 설레는 한 끼’를 주제로 다채로운 신 메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밥이답이다 IFC몰점’은 영양 균형을 고루 갖춘 식단을 한 그릇으로 즐기는 원볼(One bowl) 신 메뉴 3종에 제철 식재를 담았다. ‘봄 미나리 & 바지락 들밥 with 강고추장’은 봄 미나리와 바지락을 강고추장과 함께 비벼 먹는 메뉴로 향긋한 봄 내음을 느낄 수 있다. ‘봄 주꾸미 & 고초 삼겹 라이스’는 봄철 주꾸미와 찰떡궁합인 삼겹살을 더해 원기 회복을 도와주며 ‘베지 홀릭 커리 라이스’는 신선한 채소와 섬유소가 풍부한 양송이 버섯이 듬뿍 들어간 커리 메뉴로 봄철 입맛을 돋워준다.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그랩잇(Grab-it)’ 메뉴로는 ‘For Me, 4미’ 시리즈가 있다. 혼자서도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메뉴 안에 4가지 맛을 담은 게 특징이다. 스팸김치계란말이 김밥과 유부초밥 3종으로 구성된 ‘4味 스치굴림이&유부초밥’, 케일, 명이나물, 양배추, 롤라로사를 활용한 ‘4味 건강쌈롤’, 봄나물과 돼지고기김치볶음밥, 참치와사비, 날치알로 속을 채운 ‘4味 유부초밥’등이다.

나들이할 때 좋은 도시락 메뉴와 샌드위치박스, 컵과일 등 다양한 피크닉 메뉴도 마련했다. ‘밥이답이다 IFC몰점’은 ‘고초삼겹구이&쌈롤’과 ‘우불고기구이&쌈롤’ 등 피크닉 도시락 2종과 함께 햄에그 샌드위치 & 샐러드 박스를 판매한다. 방울토마토, 청포도 등 다양한 과일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컵과일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기력 회복이 필요할 때 봄 제철 재료를 사용해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원볼 메뉴를, 봄 피크닉을 계획한다면 간편한 그랩잇 메뉴와 도시락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밥이답이다 IFC몰점’은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6000원 이상 구매시 그래놀라바, 건강쌈롤 등을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와 피크닉 도시락 구매 시 아워홈 지리산수를 무료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