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한 번 조리용 ‘국산콩 두부’ 출시
풀무원, 한 번 조리용 ‘국산콩 두부’ 출시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7.05.09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 조리에 최적화된 110g 소용량 포장 두부

 

▲ 풀무원이 출시한 국산콩 100% 한끼두부의 모습.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한 번 조리에 최적화된 110g 용량으로 소포장 되어 있어 조리 후 남는 두부에 대한 부담 없이 사용가능한 ‘국산콩 100% 한끼 두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국산콩 100% 한끼 두부 부침용’과 ‘국산콩 100% 한끼 두부 찌개용’, 개별 포장된 부침용 두부 2입과 찌개용 두부 1입으로 구성된 3입 묶음 제품 등 3종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산콩 100% 한끼 두부’는 대용량 제품보다 위생과 보관에 있어 남은 식재료에 대한 관리 부담이 적은 소포장 제품을 선호하는 1~2인 가구에 안성맞춤이다. 보통 가정에서 부침, 찌개 등 한끼 조리 시 두부를 반 모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남은 두부를 별도의 용기에 보관해야 했다. 또한 1회 조리에 적합한 정량만큼 개별 포장돼 있어 조리 시 마다 보다 위생적이고 신선한 두부를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박준홍 PM은 “‘국산콩 100% 한끼 두부’는 남은 두부를 보관하면서 겪는 불편과 번거로움을 덜 수 있도록 한 번의 조리에 알맞은 용량으로 출시됐다”며 “특히 재료의 신선함과 조리 및 보관의 편의성을 중시하는 1~2인 가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