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블로썸파크점' 단체급식소, 우수위탁급식업소 선정
'CJ블로썸파크점' 단체급식소, 우수위탁급식업소 선정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7.05.1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왼쪽부터)수원 영통구청장 이상훈,CJ프레시웨이 박경철 푸드서비스 본부장.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위탁 운영 중인 단체급식 점포 ‘CJ블로썸파크점’이 경기도 수원시영통구(구청장 이상훈)로부터 우수위탁급식업소로 선정돼 11일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CJ그룹 통합연구개발센터 CJ블로썸파크의 임직원 단체급식을 제공하고 있는 ‘CJ블로썸파크점’은올해 수원시 영통구에서 실시한 단체급식소 지도, 점검에서 식자재 보관 및 관리,조리ㆍ배식 환경등 식품안전과 위생 전 분야에 걸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효율적인 잔반 줄이기 캠페인과 저염식 식단을 운영하는 등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기여한 점도 인정받았다.

CJ블로썸파크점 한정옥 점장은 "단체급식에서 식품안전 및 위생은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요소"라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산업체를 비롯해 병원, 골프장 등 전국 500여곳에서 단체급식장을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급식점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자체 보유한 식품안전센터의 점검 활동은 물론 단체급식 점포의 위생안전 전문가인 오디터를 선발해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