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육계유통, HACCP통합인증 획득
한국육계유통, HACCP통합인증 획득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7.05.2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CCP인증원, 지난 26일 인증서 증정

 

▲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은 지난 26일 한국육계유통(주) 본사에서 안전관리통합인증 적용에 대한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경기 구리시에 위치한 한국육계유통(주)(대표이사 이상용)이 HACCP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 이하 HACCP인증원)은 지난 26일 한국육계유통(주) 본사에서 안전관리통합인증 적용에 대한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안전관리통합인증제란 가축의 사육, 축산물의 처리·가공·유통 및 판매 등에 참여하는 작업장·업소 또는 농장이 각 단계마다 모두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준수하고 있음을 인증하는 제도다.

이날 증정식에는 장기윤 원장과 이상용 대표이사를 비롯해 이주연 서울지원장, 박기주 사장 등 양 기관의 HACCP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육계유통㈜(싱싱닭고기)는 국내 닭고기 전문업체 중 하나로 안전관리통합인증을 받기 위해 지난 2016년 6월부터 HACCP전담조직을 구성해 HACCP인증원의 지속적인 현장 컨설팅 및 기술자료를 제공받아왔다.

이상용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의 비전이 고객과 함께 행복 추구, 최고의 식생활 문화 기업이 되는 것인데 이번 HACCP 황금마크인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성과를 이루고 있는 것 같다”며 “안전한 축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전국 최고의 안전관리통합인증 우수적용업체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