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벨 강남구청점 신규 오픈
타코벨 강남구청점 신규 오픈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7.06.0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규 오픈한 타코벨 강남구청점 매장 내부 전경.

종합외식기업 캘리스코가 운영하는 캘리포니아 스타일 멕시칸 브랜드 타코벨이 서울 강남구 선릉로에 ‘타코벨 강남구청점’을 9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타코벨 강남구청점’은 7호선과 분당선이 만나는 더블 역세권 지역인 강남구청역 사거리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타코벨의 차별화된 메뉴들로 바쁜 직장인과 별미 간식을 선호하는 학생들, 가볍게 한끼를 해결하고 싶어하는 1인 가구 등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또 80년대 캘리포니아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매장 인테리어도 눈여겨볼 만하다. 입구 전면은 타코벨의 상징 컬러인 보라색으로 강조하고 매장 내부 전반에 레트로풍 컬러와 다양한 소품을 사용해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한껏 살렸다.

이와 함께 오픈 당일인 9일부터 1만8000원 이상 구매한 99명에게 1번부터 99번까지 숫자가 새겨진 VIP 텀블러를 선착순 증정한다. 오픈 일로부터 3개월간 해당 텀블러를 소지하고 해당 지점을 다시 방문하면 횟수와 상관없이 언제든 음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캘리스코 관계자는 "정통 멕시칸 메뉴와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 합리적 가격 등 타코벨만의 강점으로 지역 주민과 젊은 고객층을 만족시킬 예정"이라며 "타코벨이 새로운 랜드마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