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우수급식 외식산업전 출품업체 Preview 3]
[2017 우수급식 외식산업전 출품업체 Preview 3]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17.06.1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 조리실 트렌치 중점 개발
 

학교 조리실이나 주방에서 일반적으로 쓰는 스텐레스 트렌치는 수명이 짧다. 평간산업은 열에 의한 변형이 쉬운 스텐레스 트렌치(배수로)가 아닌, 열변형이 없는 콘크리트를 친환경화하여 생산하는 친환경트렌치 전문 제작 기업이다.

2010년 특허취득이후 450여개의 급식실 외 소·중·대형의 주방에 시공을 완료하여 하자 발생을 최소화하였다. 그밖에 조리실 바닥의 미끄럼방지를 위한 '조면테라조'(엠보테라조(엠보테라조), 학교 계단의 미끄럼방지를 위한 '엠보테라조 계단', 도막형 바닥재 '애니플로어' 등을 개발, 시공하고 있다.

평강산업
●품목 : 친환경 주방용 트렌치
●전화 : 1644-3304
●홈페이지 : www.yestone.co.kr



국내 최초 친환경 천연 살균소독제 개발
 

서울식연은 1991년 창립 후 친환경 천연 살균소독제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식중독과 질병으로부터 보다 안전하게 우리의 건강을 지키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대표 상품인 그린후레시는 넓은 영역에 걸쳐 정균, 항균 및 살균작용과 탈취작용을 하는 천연식물 추출물(Citrus Extractives)과 유기산으로 이루어진 안전한 식품첨가물이다. 특히 식품과 식품제조 공장 또는 조리장소에서 기계, 기구, 용기 및 손 소독 등에 사용되어 강력하고 효과적인 미생물 제어효과를 나타내며 환경적으로도 안전하여 인체나 동물에 무해하다.

서울식연
●품목 : 그린후레시, 지에스
●전화 : 031-704-4927
●홈페이지 : www.seoulfoodrnd.com



21세기 위생소독시대를 앞장서는 기업
 

선경산업은 자외선 살균소독기 전문제조업체로 기술개발 책임경영을 통하여 보다 나은 제품으로 위생 환경 발전에기여하는 기업으로 위생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한 단체급식의 학교, 병원, 의료원, 요양원, 산후조리원, 리조트, 산업체, 호텔, 오피스텔, 군부대, 관공서, 레스토랑, 구내식당에 공급하고 있다.
플라즈마 이온 및 자외선 살균방식과 육각 엠버 난반사 구조로 살균력을 극대화하는 살균소독기는 이중살균 시스템을 갖추었고, 디자인 또한 모던하게 제작하여 시안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하고, 유리의 비율을 최소화하여 유리파손으로 인한 사고율 저감에 기여한다.

선경산업
●품목 : 자외선살균소독기, 자동가스밥솥, 손세정대, 손소독기, 개별신발장
●전화 : 032-681-4241
●홈페이지 : www.sun-kyung.co.kr



위생 및 주방기기 관련 국내 최다 품목 생산 기업
 

에이치케이는 주생산품목인 위생기기를 중심으로 HACCP 기자재를 비롯한 종합주방기기를 전문 생산하고 있다. 상업용 주방용품 전문 인터넷 쇼핑몰 사업부인 'HK마트'와 주방의 고질적인 바닥 문제를 해결할 최고급 미끄럼 방지 바닥재 사업부인 '피쳐플로어링', 수분과 염분에도 녹슬지 않는 바퀴 사업부인 '캐스팩'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업계 최다인 150여 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품질 경영 및 품질 보증을 기반으로 '제조물 책임 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조물 책임 주의를 실현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에이치케이
●품목 : 종합주방기기, 피쳐플로어링, HK마트, 캐스팩
●전화 : 02-465-0900
●홈페이지 : www.hkk.co.kr



주방 소도구 전반에 걸쳐 생산하는 기업
 

킹센스는 스테인레스, 철, 법랑 제품 등을 특성화하여 보다 높은 품질의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 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타사와 외형은 같을지라도 사용되는 금속의 재질은 항상 최고급을 사용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생산한다.
대표제품인 27종 스텐 통판식깡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제로서 위생적이며 안전하고 튼튼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가정용 및 영업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몸통과 바닥면이 용접이 없는 통으로 제작되어 이음새 하자가 발생하지 않는 위생적인 제품이다.

킹센스
●품목 : 업소 및 가정용 주방용품
●전화 : 031-593-5600
●홈페이지 : www.kingsens.co.kr



물, 소금, 전기를 이용한 무공해 소독수
 

디엔디전자는 국내 최초로 물과 소금, 전기를 이용한 무공해 소독수를 자동생성하는 살균수 제조장치 '나오크린'을 개발해 전국 학교 및 정부기관, 대형식당, 농축산업, 가공공장, 병원 등 약 7,000여 곳에 보급해왔다. 약품소독제보다 강력한 살균력을 가지면서도 인체에 무해하고 친환경적인 소독제로써 국/내외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국내 처음으로 무공해 소독수에 의한 손 소독을 할 수 있는 손세정시스템, 고압 살균세정기 등을 개발하여 생활 속 각종 세균 문제로 인한 질병 예방에 이바지하는 기업이다.

디엔디전자
●품목 : 살균수 제조장치
●전화 : 031-424-0100

●홈페이지 : www.naoclea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