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를 좋아하는 당신, 주목
'수제맥주'를 좋아하는 당신, 주목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7.06.2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썸머 비어 페스트’ 개최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DEVIL’s DOOR)’가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비어 페스트(Summer Beer Fest)’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7월 1일부터 한 달간 수제맥주를 구매하면 사이즈별 무료 1잔 또는 캔 텀블러를 제공한다. 수제맥주 3잔 구매시 아이리쉬(Irish) 사이즈 1잔, 5잔 구매하면 캔(Can) 사이즈 1잔, 7잔 구매시 캔 텀블러를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수제맥주를 1잔 주문하면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썸머 호피 아워(Summer Hoppy Hour)’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맥주의 계절 여름을 맞아 수제맥주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수준 높은 수제맥주를 트렌디한 분위기에서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가 지난 2014년 선보인 데블스도어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펍과 레스토랑을 접목시킨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으로 현재 서울 센트럴시티점, 스타필드 하남점, 부산 센텀시티점 등 3곳이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