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중국식 레스토랑 ‘싱카이 경기점’ 오픈
아워홈, 중국식 레스토랑 ‘싱카이 경기점’ 오픈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7.07.3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콘셉트 ‘파인캐주얼’ 선보여

 

▲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신규 오픈한 ‘싱카이 신세계경기점’ 매장 모습

아워홈(대표 구본성)의 중식 파인다이닝 ‘싱카이’가 새로운 콘셉트를 도입한 ‘싱카이 신세계경기점’을 경기도 용인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내에 그랜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싱카이 경기점’은 ‘파인캐쥬얼’ 콘셉트를 첫 도입했다. 싱카이 중식 고유의 철학과 정통성은 유지하되 절제되고 모던한 감각이 가미된 매장 인테리어와 메뉴 플레이팅을 통해 고객들을 보다 친근하게 맞이한다는 계획이다.

경력 40년 중식요리 명장인 이휘량 총괄셰프는 중국 남서부 3성 현지의 맛과 개성을 살린 일품요리를 신규 개발, 싱카이 신세계경기점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다양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중시하는 광둥 요리로는 상큼한 레몬 소스와 담백한 고기가 어우러진 ‘레몬탕수육’을 비롯해 중국식 밀전병 쌈 요리 ‘무슈비프’, 여성과 어린이에게 안성맞춤인 ‘망고크림새우’가 메뉴에 이름을 올렸다.

아워홈 관계자는 “싱카이는 그룹 총수들을 비롯한 비즈니스 고객들이 즐겨찾는 최고급 중식 브랜드로 이름을 알려왔다”며 “가족 단위 고객 비중이 높은 백화점에 싱카이를 첫 선을 보이게 된 만큼 싱카이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격조있는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하고 문턱은 낮춘 ‘파인캐쥬얼’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