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인증원, 자문위원 위촉 및 간담회 열어
HACCP인증원, 자문위원 위촉 및 간담회 열어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7.08.0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학계, 유관기관, 산업계 등 각계각층 전문가 70여명 위촉

 

▲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장기윤 원장, 이하 HACCP인증원)은 지난 4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자문위원회를 구성하고 자문위원 위촉 및 간담회를 가졌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장기윤 원장, 이하 HACCP인증원)은 지난 4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자문위원회를 구성하고 자문위원 위촉 및 간담회를 가졌다.

 

자문위원 위촉은 미래 사회변화와 4차 산업혁명 등 산업발전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HACCP인증원의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소통 채널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위촉식에는 정부, 소비자단체, 학계, 협회 및 유관기관, 산업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성장과 정책에 대한 실질적 자문이 가능한 자문위원 등 26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 ▲HACCP인증원 운영 및 사업추진사항 설명(장기윤 원장) ▲HACCP인증원 및 식품위생안전관련 의견수렴(김성조 기술사업본부장) 순으로 진행되었다.

위촉장 수여에 이어 장기윤 원장이 직접 HACCP인증원의 기관운영과 사업현황, 미래비전 등을 설명했다.

장기윤 원장은 “국내·외 새로운 미래 변화와 4차 산업혁명 등 산업발전에 대비해 우리나라의 식품산업분야에 대한 경쟁력을 높이고 더 나아가 식품안전관리를 강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소통창구를 통해 자문위원들께 고견을 구하여 우수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