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키친, 마이크로 사이트 ‘레시피 컬렉션’ 오픈
월드키친, 마이크로 사이트 ‘레시피 컬렉션’ 오픈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7.08.28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에서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과 정보를 한눈에

 

▲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에서 클릭 한 번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이크로사이트 ‘레시피 컬렉션’을 공개했다.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에서 클릭 한 번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이크로사이트 ‘레시피 컬렉션’을 공개했다.

 

재료 손질부터 플레이팅까지 요리의 모든 과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레시피 컬렉션은 기존의 레시피 사이트들과는 달리 조리기구, 재료, 요리 테마 등 세분화된 카테고리를 통해 이용자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는 레시피를 맞춤 제공한다. 이는 PC뿐 아니라 모바일로도 이용 가능하며, 단계 별 상세한 요리 과정을 담은 풍성한 콘텐츠와 이미지를 통해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월드키친은 이번 레시피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21일 강남 SPC 쿠킹랩에서 ‘마이 월드 쿠킹 클래스(My world cooking class)’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타깃과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레시피 컬렉션에 소개된 메뉴 중 일부를 배워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국월드키친 마케팅 담당자는 “레시피 컬렉션은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조리, 테이블 세팅, 저장 등 요리 과정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만들어 내는 월드키친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쿠킹 노하우 아카이브”라며 “함께 진행되는 마이 월드 쿠킹 클래스를 통해 실제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배우며 월드키친의 다양한 제품력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