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공모전 통해 선정한 우수 레시피, 영상으로 제작
과일공모전 통해 선정한 우수 레시피, 영상으로 제작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7.10.11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과실통합브랜드 ‘데일리’ 홍보 효과 극대화

요리어플 만개의레시피와 경북과실통합브랜드 데일리가 지난달 ‘포도&자두를 활용한 레시피 공모전’에 이어 이달 ‘복숭아&사과를 활용한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했다.

만개의레시피는 이번 공모전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복숭아 견과꿀떡’과 ‘애플로즈파이’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각종 SNS 채널 및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공개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지난달에 진행된 포도&자두 공모전의 우수 레시피 동영상은 SNS 공개 이후 35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마케팅 성과를 이끌어냈다.

만개의레시피 양해진 대리는 “앞으로 만개의레시피는 단순하게 사진과 텍스트를 활용한 조리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하기 보다는 보는 즐거움과 요리 노하우도 함께 제공할 수 있도록 현실감 있게 영상을 제작하여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방향으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만개의레시피는 2011년 개인,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레시피를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모전, 쿠킹클래스, 블로거 체험단,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제작 및 배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들에게 제공하며 현재 550만 회원과 최대 규모 레시피 제작자 1806명을 기록하는 국내 요리 어플리케이션이다.

▲ 만개의레시피와 경북과실통합브랜드 데일리가 복숭아&사과를 활용한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했다. 사진은 복숭아 견과꿀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