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베트남 외식기업 초청 행사 진행
CJ프레시웨이, 베트남 외식기업 초청 행사 진행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7.11.30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스개발 협력 및 축육 솔루션 제시

 

▲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지난 21일부터 3일간 베트남 최대 외식기업 골든게이트사(社)의 주요 임직원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지난 21일부터 3일간 베트남 최대 외식기업 골든게이트사(社)의 주요 임직원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골든게이트의 사업개발, 운영총괄 임원 등 10여 명의 임직원을 초청해 CJ프레시웨이의 인프라 소개와 함께 파트너십 증진을 위한 사업적 교류의 시간도 가졌다.

CJ프레시웨이 본사는 물론 제3공장 준공을 앞두고 있는 송림푸드의 다양한 소스 설비와 이천 물류센터, 식품안전센터 견학 등을 통해 CJ프레시웨이만의 우수한 식자재 유통역량과 식품안전 노하우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특히 골든게이트 임직원들은 송림푸드의 제조 인프라를 활용한 연계 사업에 대해 관심을 표했고 추가적 논의를 거쳐 현지 기호에 맞춘 신제품 개발 등 협력 방안을 구체화시키기로 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신상엽 CJ프레시웨이 글로벌본부장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솔루션 마케팅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며 “‘포스트 차이나’로 떠오른 베트남 시장과 파트너십을 증진시켜 안정적 성과 창출을 위해 매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