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전무, 공인중개사시험·주택관리사시험 공부방법 및 무료강의 제공 
공전무, 공인중개사시험·주택관리사시험 공부방법 및 무료강의 제공 
  • 한주원 기자
  • 승인 2017.12.2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한주원 기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인강 카페 ‘공전무’와 ‘주전무’는 회원 가입 시 무료로 인강과 합격수기, 기출문제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재능나눔 인강 카페 공전무와 주전무는 회원가입 후 시험일정, 시험과목, 교재, 독학, 합격률, 공부기간, 취업, 전망, 난이도, 등 다양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무료 인강 제공으로 독학의 길을 넓혀 수험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또 강의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강사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시험 교재를 편찬한 저자 직강으로 인기가 높다.

공전무 관계자는 “공전무는 부동산 국가자격증 독학생들을 위한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9급공무원시험 주택관리사 무료 인강을 재능 기부하는 카페”라며 “EBS 방송출신의 서울 강남, 대전, 대구, 광주, 부산 공인중개사학원과 주택관리사학원에 출강하는 현직 강사의 실제 강의를 동영상 및 mp3를 통해 PC와 모바일로 원하는 시간 장소 관계없이 수강하고 무한 복습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회원 대상으로 수차례 오프라인 무료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해 시험 준비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고 있다”며 “더 많은 국가자격증 준비생들에게 공전무를 통해 공인중개사시험과 주택관리사 전망을 밝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 2차 시험과목 원서접수 기간은 8월13일~22일, 시험일은 10월27일이며, 합격자 발표일은 11월28일이다. 2018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은 제1차 원서접수 기간은 6월11일~20일, 시험일은 7월14일이며, 합격자 발표일은 8월8일이다.

이 관계자는 “공전무는 노원, 평촌, 수원, 성남, 천호 등 공인중개사학원 합격생들의 합격 수기가 올라오고 있어 시험준비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수강 후 강사에 대한 칭찬이 많이 올라오는 사이트로 알려져 무료강의지만 신뢰가 높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