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다이렉트카' 쏘렌토 외 5종 연말 신차장기렌트카 프로모션
'스마트다이렉트카' 쏘렌토 외 5종 연말 신차장기렌트카 프로모션
  • 한주원 기자
  • 승인 2017.12.2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한주원 기자] 스마트다이렉트카에서 2018 모하비, 더뉴 쏘렌토, 올뉴 카니발, 2018년형 그랜져IG 하이브리드, 더뉴 K7 하이브리드, 니로 등 6개 차종을 대상으로 핫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더뉴쏘렌토의 경우 2.2 디젤에 적용된 8단 밋션 영향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올뉴카니발 장기렌트는 비용처리는 물론 부가세까지 환급이 되므로 사업자들에게 꾸준한 인기가 있는 차량이다.

프로모션 렌탈료는 쏘렌토 월 47만원대부터 올뉴 카니발 9인승 장기렌트 월 53만원대부터 무보증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대상 차종은 2018년형 더뉴모하비 장기렌트 월 72만원대, 그랜져IG 하이브리드 월 63만원대, K7 하이브리드 월 61만원대, 니로 하이브리드 월 45만대 등이 있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같은 차, 다른 가격’을 모토로 운영하고 있다. 같은 차종과 옵션으로 장기렌트카 견적을 산출해도 가격차가 발생하는 이유는 서비스와 제휴 렌터사 차이도 있지만, 업체별 프로모션 적용이 다르기 때문이다. 

스마트다이렉트카 관계자는 "최근 신차장기렌터카의 인기가 많아 소규모 업체부터 대형 렌터카까지 수많은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다“며 ”규모뿐만 아니라 상담 내용과 고객에게 맞는 차량 추천 등을 통해 검증된 업체에서 견적서를 받아보길 권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스마트다이렉트카는 프리미엄센터를 운영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 가격에 솔라가드 신차 패키지를 제공한다”며 “저희 업체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지 않은 고객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공식 블로그를 운영 중이며, 다양한 출고 후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스마트다이렉트카에서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