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푸드 스토리, 국산 생굴 30% 함유 굴소스 선보여
홀푸드 스토리, 국산 생굴 30% 함유 굴소스 선보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7.12.2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친환경 전문 브랜드 ‘홀푸드 스토리’가 국내산 생굴이 30% 함유된 ‘우리가족 굴소스’를 선보였다.

굴소스는 어떤 요리에 넣어도 음식 맛을 살려주는 마법의 소스라 불린다. 굴 특유의 진한 풍미와 감칠맛이 재료 본연의 맛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주기 때문이다. 굴소스의 맛과 풍미는 결국 굴의 함량에 달린 셈. ‘우리가족 굴소스’는 신선한 생굴을 아낌없이 넣어 굴의 풍부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우리가족 굴소스’는 인공조미료나 합성착향료와 같은 화학첨가물로 맛을 내지 않았다. 부재료로 양파와 마늘, 대파 등 국내산 천연 원료와 천일염, 유기농설탕을 넣어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더했다. 아울러 소스를 걸쭉하게 만드는 증점제도 넣지 않아 사용 시 숟가락을 이용해 원하는 양을 맞출 수 있다.

굴소스 베이스로는 국산 대두로 만든 간장을 넣어 유전자변형 농산물(GMO)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우리가족 굴소스’는 고기와 해물, 야채 등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우러져 볶음, 찌개, 조림 등에 한 스푼만 넣어도 굴의 풍미를 가득 담은 요리가 완성된다.

홀푸드 스토리 관계자는 "전문 셰프들이 직접 만들어 쓰는 특제 굴소스처럼 첨가물 없이 좋은 재료들만 사용해 만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홀푸드 스토리는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한 먹거리와 가공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홀푸드 스토리의 모든 제품은 홀푸드 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