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척 가능한 미로 가습기, 30일 5차 방송 진행... 2018년형 최신모델 'NR08M' 선보여
세척 가능한 미로 가습기, 30일 5차 방송 진행... 2018년형 최신모델 'NR08M' 선보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7.12.2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CJ 오쇼핑 방송에서 4차례 연속 매회 매진을 기록 중인 미로 가습기가 오는 30일 오전 9시 20분 CJ 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60분간 5차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2018년형 최신모델 'NR08M'을 최저가로 선보인다. 미로가 선보일 'NR08M' 제품은 'NR08'의 최신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이 모델은 기존 모델 대비 더욱 증가된 가습량, 녹음실 수준의 18dB 최저 소음 실현을 통한 심야 사용의 편리성, 자석을 이용한 보다 쉬운 조립과 분리, 소비전력의 감소 등 여러 가지 기능 측면이 보강됐다.

미로 가습기는 기존 가습기의 물통만 닦는 간편세척이 아닌 가습기의 팬, 모터까지 닦을 수 있는 완벽세척을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업계 최대 시간당 500cc의 가습량과 부드러운 곡선형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합하다.

수유, 무드등의 용도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370가지 LED컬러 감성 조명과 터치스테이션을 통한 편리한 사용법, 환경 호르몬이 없는 소재의 사용, 전자파 걱정 없이 전자기장 환경인증을 보장하는 소재 등으로 활용 편리성 면에서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또 ‘NR08M’ 모델은 별도의 miroT (IoT칩)을 장착하면 스마트폰에 설치한 홈 IoT 서비스 앱을 통해 실외, 원거리에서도 기기의 상태를 확인하고 전원 On/Off를 비롯해 가습량 단계조절, 조명 밝기 및 색상 선택, 타이머, 푸시알람 기능 등을 터치와 음성으로 원격, 일괄 제어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CJ 오쇼핑 미로가습기 모바일 구매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