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겨울 보습 아이템 ‘레이빔 업 크림’ 31일 생방송 진행
조성아TM, 겨울 보습 아이템 ‘레이빔 업 크림’ 31일 생방송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7.12.2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최악으로 떨어진 피부 컨디션에 거울만 보면 한숨이 절로 나온다는 직장인 A씨. 연말이라 주말은 물론 평일까지 각종 송년회로 바쁜 나날이지만, 최악인 피부 상태로 인해 자신감이 떨어질 대로 떨어졌다.

이처럼 연말연시 계속된 한파로 피부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얼굴 피부는 조직이 얇고 외부 환경이나 자극에 취약해 더 빠르게 건조해지며, 건강한 피부도 쉽게 예민해진다.

춥고 건조한 대기, 외부와의 온도 차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려면 겨울철 보습 케어가 가장 중요하다. 완벽한 보습을 위해선 최소한의 제품을 얇게 바른 후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야 한다. 그런 다음 레이어드해 여러 번 덧바르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겨울철 보습은 물론 톤업 크림, CC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하이라이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멀티 제품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K-뷰티 리더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인 조성아TM의 ‘레이빔 업 크림’이 있다.

‘신개념 영양 주입 크림’인 이 제품은 조성아뷰티 온라인몰과 면세점 등에서 전체 판매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국내는 물론 미국, 홍콩, 호주 등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2017년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돼 발림성은 더욱 부드러워졌고 밀착력이 높아졌으며,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지방 세포의 증식 및 크기 증가에 도움을 주는 보르피린(Volufiline™)과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주는 필수 5대 영양소가 함유돼 겨울철 보습 효과가 높은 것이 특징. 속부터 차오른 듯한 건강한 탄력 및 광채를 선사한다.

미세한 펄이 있는 핑크빛 제형이 피부를 화사하고 볼륨 있게 연출해줘 SNS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베이스, 하이라이터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명 ‘글래머 광채 크림’으로 불리는 조성아TM의 레이빔 업 크림은 오는 31일 현대홈쇼핑에서 연말 한정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마지막 생방송인 이날 방송은 낮 1시 45분부터 약 70분간 진행되며 레이빔 업 크림 본품 2개, 리필 3개, 무료체험분 1개에 촉촉한 보습감이 돋보이는 ‘반질 에센스’ 1개, 벨벳처럼 부드러운 제형으로 또렷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립스틱 더 벨벳’ 1종(3종 중 랜덤)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정상가보다 7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주요 백화점을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 되었다. 또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