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스파, 비타민 샤워필터 연말선물세트 출시... 할인행사 진행
비타스파, 비타민 샤워필터 연말선물세트 출시... 할인행사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7.12.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비타스파가 선물세트(비타스파 2개+샤워기)를 출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요즘 떠오르는 스킨케어 제품 비타민 샤워필터 중에서도 ‘비타스파’는 홈쇼핑 판매 방송 및 임상시험 진행으로 입증한 피부 개선과 여드름 개선, 헤어 보습 및 윤기 개선 효과로 이목을 끌고 있다. 

비타스파는 수돗물 속에 포함된 잔류염소를 비타민C로 제거하고, 낡은 수도관 등에서 발생하는 녹물 성분, 이물질 등을 걸러내는 필터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제품에 포함된 비타민C의 항산화 작용과 히알루로산, 우유 분말, 콜라겐 성분 등이 피부 보습과 개선 효과를 드러내며 여드름과 아토피 개선, 심신을 치유하는 아로마 테라피 향 등 다양한 특징을 지녔다.

누구나 쉽게 샤워기와 수전에 탈부착할 수 있으며, 비타스파만의 아로마 테라피 향으로 욕실 냄새를 제거해 쾌적한 욕실 환경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행이나 출장 등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소지할 수 있어 비타스파의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비타스파 관계자는 “봄의 향연, 서울의 밤, 5월의 신부, 숲속의 아침, 네온레몬, 밀키실키로 6가지 스토리 모드를 제품에 적용해 구성했다"며 "4인 가족 기준 40~60일(약 7200L의 물에 사용)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홈쇼핑 판매 방송 후 이어지는 문의로 오는 2018년 1월에 CJ오쇼핑에서도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타스파는 헤어보습 및 헤어윤기 개선 임상실험(한국피부과학연구원)과 피부 및 여드름 개선 임상실험(IEC KOREA)을 진행하여 피부 및 헤어 개선에 효능 있다는 임상 실험 결과를 받았으며, 미국 FDA와 한국시험기관(KTR 등)으로부터 안전성 검사 시험을 받았다. 또 세계아토피협회의 인증서 획득 및 PL보험(제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안정성이 보장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