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다이렉트카, 쏘렌토·모하비 등 장기렌트카 핫세일 프로모션
스마트다이렉트카, 쏘렌토·모하비 등 장기렌트카 핫세일 프로모션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7.12.2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장기렌트카 '스마트다이렉트카'에서 2018년형 모하비, 더뉴 쏘렌토 등 국산차 및 수입차종을 대상으로 핫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더뉴쏘렌토의 경우 2.2 디젤에 적용된 8단 밋션 을 갖추고 있으며, 올뉴카니발 장기렌트는 비용처리는 물론 부가세까지 환급이 되는 차량이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신차 프로모션의 렌탈 비용은 쏘렌토 월 47만원대부터 올뉴카니발 9인승 장기렌트 월 53만원대부터 무보증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무제한 주행거리 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대상 차종은 2018년형 더뉴모하비 장기렌트 월 72만원대, 그랜져IG 하이브리드 월 63만원대, K7 하이브리드 월 61만원대, 니로 하이브리드 월 45만원대 등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납금이 없는 초기비용 ZERO 프로그램으로도 이용 가능하며, 기존 무보증 장기렌트카(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와는 달리 보증보험 발행도 필요 없어 초기비용이 전혀 없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같은 차, 다른 가격'을 모토로 운영하고 있다. 같은 차종과 옵션으로 장기렌트카 견적을 산출해도 가격차는 발생하는데, 이는 서비스와 제휴 렌터사 차이도 있지만 업체별 프로모션 적용이 다르기 때문이다. 스마트다이렉트카와 제휴되어 있는 리스, 장기렌터카 업체는 AJ렌터카, 롯데신차장기렌트카, 레드캡렌터카, 오릭스,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등 20곳이 넘는다.

수입자동차 리스,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으로는 BMW장기렌트(320d, 520d) 벤츠장기렌트 (C클래스 c220d, E클래스 E220d, E300, GLE, S클래스 S400d) 렉서스 ES300h, 랜드로버(디스커버리스포츠, 디스커버리5, 벨라) 재규어 (XE, XF) 등이다.

스마트다이렉트카 관계자는 “자체 프리미엄센터를 운영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가격에 솔라가드 신차 패키지를 제공한다”며 “스마트다이렉트카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지 않은 고객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마트다이렉트카는 공식 블로그를 운영 중이며, 다양한 출고 후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스마트다이렉트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