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헤어 부평역점 ‘착한염색, 착한펌’ 이벤트 실시
프리스타일헤어 부평역점 ‘착한염색, 착한펌’ 이벤트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7.12.2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날씨가 추워지면서 옷차림들이 점점 두꺼워지고 스타일이 변해간다. 옷차림이 변해가는 것처럼 헤어스타일도 계절에 맞게 변화하는 시기다.

이에 프리스타일헤어 부평역점에서 ‘착한염색, 착한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착한염색, 착한펌’ 이벤트는 프리스타일헤어 부평역점 모든 고객들에게 해당되며, 남자 스타일펌 4만원대, 뿌리염색 3만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첫 방문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셋트상품의 경우 네이버 예약 시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 남성 회원을 위해 좀 더 특별한 회원권을 준비해 헤어 컷트 시 다운펌을 1만원대에 시술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부평미용실 프리스타일헤어에서는 다가오는 2018년도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을 추구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웰라, 시세이도, 파이모아, 와칸, 무코타 등의 정품 제품만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며, 저가 제품 사용 시 전액환불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

프리스타일헤어 부평역점은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젊은 층의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어 최신 트렌드에 맞춰 스타일링에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합리적 가격에 염색과 펌 시술을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며 “그동안 많은 사랑에 힘입어 2018년에도 꾸준히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