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톡(lushtok), K라인 아이래쉬와 글루 제품 출시
루시톡(lushtok), K라인 아이래쉬와 글루 제품 출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7.12.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뷰티 아이래쉬 글루 브랜드 루시톡(Lushtok)이 투명 글루와 함께 K라인 아이래쉬 제품을 선보인다.

나민인터내셔널(대표 민유진)의 뷰티 아이래쉬 글루 루시톡은 아이래쉬글루(속눈썹 접착제)와 약 20가지 종류의 아이래쉬(인조속눈썹)로 이루어진 제품군을 가지고 있으며, K라인과 M라인의 아이래쉬를 출시를 앞두고 있다.

건조되면 투명해지면서 속눈썹을 붙인 티가 나지 않는 클리어 타입 아이래쉬 글루와 함께 판매될 예정인 아이래쉬 중 K라인은 폴리에틸렌테레프탈레이트 성분으로 만들어진 아이래쉬로 내열성이 좋고 강도 저하가 낮아 얇고 가는 아이래쉬 제품의 탄력을 유지해주는 데 적합하다.

약 10종의 K라인 아이래쉬는 데일리, 고저스, 스폐셜 라인으로 분류되며 일상에 어울리거나 스폐셜한 날에 맞쳐 사용할 수 있다. 저마다의 네이밍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각각 ELLa, Zoe, Elin, Daisy 등의 제품명을 가지고 있는 루시톡의 K라인 아이래쉬는 제품명과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과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붙인 티가 나지 않아 일상생활에 사용하기 적합하고 전체적으로 사용하거나 부분만을 잘라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 글루는 도포후 20초 후 붙이기만 하면 되는 등 사용이 간편하다.

루시톡 K라인은 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후속 이벤트, 오프라인 상품 판매를 준비 중이다. 자세한 제품 사양은 루시톡(Lushtok)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