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안면홍조, 수분장벽 튼튼하게 해주는 세라마이드 크림으로
겨울철 안면홍조, 수분장벽 튼튼하게 해주는 세라마이드 크림으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겨울철이 되면서 피부 건조증을 겪는 사람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또 피부가 쉽게 약해져 작은 자극에도 피부 장벽이 손상되는데 이는 아토피피부염 및 안면홍조와 같은 피부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다.

처음에는 심하지 않던 안면홍조 증상도 지속되면, 볼 주변 혈관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자극을 받지 않아도 늘 새빨간 상태의 만성 안면홍조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 안면홍조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생활 속에서 피부를 자극하고 혈관의 탄력을 떨어뜨리는 술과 담배, 사우나 등은 피하는 것이 좋다.

또 평소 홍조 없애는 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음식을 꾸준히 섭취해주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홍조 화장품이나 홍조크림과 같은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수분, 보습크림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건조한 계절인 만큼 시중에 다양한 고보습 수분크림이 출시되고 있는데, 그 중 리얼 코스메슈티컬 닥터 브랜드 파에온의 ‘큐템 데일리 크림’은 아토피, 안면홍조와 같은 피부질환이 있는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큐템 데일리 크림’에 농축된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세포 사이로 스며들어 건조함을 없애주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 외부 유해환경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48시간 이상 지속되는 수분 보습력으로 건조한 환경에서도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이외에도 어성초, 마치현 등의 천연 유래 추출물이 안면홍조, 트러블 피부의 붉은기를 진정시켜 주고 최적의 유수분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