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큐, 큐넷·워크넷·내일배움카드 관련 95종 민간자격증 수강료 전액지원 이벤트
비전큐, 큐넷·워크넷·내일배움카드 관련 95종 민간자격증 수강료 전액지원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0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비전큐 자격증교육원에서는 평생교육시대를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교육을 경제적 부담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무료교육나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큐넷, 워크넷, 내일배움카드 관련 95종 민간자격증의 수강료를 전액지원하는 이벤트다. 국가공인자격증, 국가기술자격증 등을 큐넷 또는 워크넷을 통해 취득을 준비하는 대상자나 취득 후 관련업무 종사를 함에 있어 직무향상과 자기개발을 필요로 하는 대상자들과 고용노동부 내일배움카드나 취업정보사이트를 통해 구직자·실업자내일배움카드, 근로자내일배움카드신청 등을 알아보는 자격증 취득 희망자들에게 원하는 자격증교육을 경제적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무료수강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비전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에, 추천경로 공란에 ‘전액장학지원’을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대상은 경력단절여성주부, 취업준비생, 직장인, 자기개발이 필요한 대상 등 학력과 나이에 무관하게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누구든 자유롭게 신청해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수강료 전액을 지원하는 95종의 1급 자격증종류는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아동/노인/음악심리상담사, 커피바리스타, 병원코디네이터, 반려동물관리사, 3D프린팅지도사, 플로리스트지도사, 퍼스널컬러진단, 독서지도사, 재난안전지도사, 베이비시터, 정리수납전문가, 안전교육지도사, 한국사지도사 등 다양한 종류의 자격증이 개설돼 있다.

또 비전큐 내 모든 자격증은 2급 자격증 수료 없이 바로 1급취득 가능하며, 모든 자격증은 국가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있다.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로도 수강이 가능하며, 자격증 취득 후에는 해당 관련 기관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비전큐 관계자는 “취업을 위해 큐넷, 워크넷, 내일배움카드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무료수강 이벤트를 통해 경제적 부담없이 수강료 전액을 지원받아 원하는 자격증을 학습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전큐는 2017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