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 Year! 새로운 시작 신년회 천안 맛집에서
Happy New Year! 새로운 시작 신년회 천안 맛집에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설레임 가득 새로운 시작 2018년 황금 개띠 해가 시작되면서 국내 다양한 일출 명소를 찾아 다짐, 희망 등 다양한 소망들을 기원하고들 한다. 그 중에 건강이라는 키워드는 누구나 담고 있는 소망 중 하나로 새해에는 건강을 위해 운동과 함께 건강식으로 알려진 음식을 섭취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건강식으로 알려진 대게는 단백질 함량이 많으며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어린이 성장발육과 뇌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소화가 잘 되며 회복기 환자에게 적합하다. 또 정력을 좋게 하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므로 동맥경화증이 있는 사람에게 좋고 핵산이 많아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며 유방암치료 및 골다공증,허약체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에 좋다는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건강식이 있는 곳 천안 맛집 대게나라는 메인요리를 주문하면 사시미, 구이류 , 무침류, 탕류 등 다양한 음식들도 함께 맛 볼 수 있다.

그 외 건강식으로 잘 알려져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 곳에서 올 한 해 몸에 좋은 보양식 대게로 가족외식, 신년회 모임 등 맛있는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천안 대게나라 관계자는 "개인룸부터 단체룸 단체석까지 잘 갖추어져 있어 모임 취지에 따라 식사를 할 수 있다"며 "2018년 새해 건강식 대게를 먹고 몸도 튼튼 마음도 든든한 한 해를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