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재수학원 정규반, 독학재수반 모집
강남재수학원 정규반, 독학재수반 모집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0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2018학년도 대입 수학능력시험이 예상과 달리 이른바 '불수능'이 되면서 강남 재수학원 선행반은 벌써부터 학생들이 모이고 있다.

재수학원 선택이 중요한 시기가 왔다. 교육의 메카 서울 강남 대치동에는 소수정예 재수학원과 확실하게 관리하는 독학재수학원이 있다. 한반 정원이 60명 이상인 대형 재수학원과는 달리 한반 정원을 10-15명로 줄여 학생 개개인의 성적 및 성향을 파악해 1:1 맞춤 멘토 역할을 하는 소수정예 재수선행반도 있다.

멘토스학원은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소수정예 재수학원이며, 필요한 과목 수강과 독학재수가 가능한 독학재수학원이다. 재수학원비용도 적절한 재수학원이다.

대형재수종합학원, 독학재수학원, 재수기숙학원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린 이 학원은 한 반 정원이 10~15명으로 구성돼 있다. 학생 개개인을 파악하기 유리해 자습 시 수시로 질문이 가능하고 생활·성적상담 등도 꼼꼼하게 이루어진다.

또 철저한 생활관리뿐만 아니라 시간표도 과학적이고 재수학원 15년 이상 경력의 유명 스타강사(국어 류동헌, 수학 최유신)들도 보유하고 있다. 원장선생님의 수학 인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출결관리 역시 철저하다.

출결 시 자동으로 학부모에게 등원 문자가 가며, 결석 및 지각 시 즉시 학생 부모님에게 담임이 연락을 한다. 그뿐만 아니라 소수정예이기 때문에 수업태도, 수업만족도, 수업과제 이행도 등도 피드백이 빠르며 별도의 자습실도 운영하고 있다.

자습실에는 CCTV가 설치돼 있어, 학생의 공부하는 모습을 스마트폰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자습 시 언제든지 질문이 가능한 분위기도 장점이다. 비용은 대형재수학원 종합반과 많은 차이는 없다.

한편 독학재수학원도 멘토스학원의 타이트한 관리와 필요한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유신 원장 수학직강과 류동헌 강사 국어직강은 수강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 재수종합반 선생님께 직접 질문이 가능해 아르바이트 학생들이 질문 받는 독학재수학원과 차별화된 시스템이다. 독학재수학원 비용도 타 학원과 비슷한 정도이다.

멘토스학원 최유신 원장은 "이제는 대형화된 재수학원보다는 학생 개개인 파악하기에 유리한 한반 정원에 혁신을 이룬 소수정예 재수학원과 독학재수학원이 대안이 되고 있다“며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멘토스학원은 재수선행반을 모집해 수업 중이며, 재수정규반은 오는 2월 22일 오픈 예정이다. 입학상담은 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