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부터 사회복지사까지... 59개 자격증 평생 수강 기회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부터 사회복지사까지... 59개 자격증 평생 수강 기회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오는 30일까지 에듀윌의 59가지 자격증 과정을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 과정을 특별 신청 받는다.

이 과정은 단 한 번의 결제로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전례에 없던 혜택이다. 특히 이 상품에는 인기 자격증 과정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전산세무회계 과정까지 모두 포함돼 있어 화제다. 가격 또한 60만원대로 출시돼 각 과정별 소요 비용을 분석했을 때, 59개 자격증 과정 중 2개만 수강해도 확실한 이득을 볼 수 있다.

취업난 속 취업준비부터 인생이모작 시대 은퇴설계까지 대비가 가능하다. 에듀윌은 ‘전 자격증 프리패스’ 과정 오픈과 동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함께 취득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자격증 세트를 공개하고 있다.

공인중개사와 재경관리사를 동시 취득 시 부동산 상담부터 세무설계까지 한 번에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능하다. 주택관리사와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산세무회계를 함께 취득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 업무의 A부터 Z까지 완벽하게 꿰고 있는 전문 관리인이 될 수 있다.

이 외에도 정보처리기사,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정보기기운용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면 IT전문가로 보다 폭넓은 취업의 문이 열릴 것이다. 건설업, 공기업 취업을 원한다면 건축기사, 토목기사, 조경기사, 조경산업기사, 조경기능사 등을 취득하면 차별화된 스펙을 가질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다양한 자격증 조합으로 진출할 수 있는 분야를 공개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수강기간은 오는 12월 27일까지며, 59개 자격증 중 한 가지라도 시험에 응시한 후 응시확인서를 제출하면 매년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수강과목은 각 과정별 정규 강좌를 모두 제공하며, 교재는 별도 구매해야 된다. 각 자격증 강의는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신규 강좌까지 평생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