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신발멀티샵 뮤썸(MUESUM), 조던 6 게토레이 등 신상 입고 이벤트
정품 신발멀티샵 뮤썸(MUESUM), 조던 6 게토레이 등 신상 입고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정품 신발멀티샵 뮤썸(MUESUM)이 조던6게토레이, 조던11 윈라이크96, 조던13 앨티튜드, 조던13 다크레이즌 등의 인기 조던 신상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뮤썸은 국내외 희귀템과 인기템, 그리고 다양한 신상품들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정품 쇼핑몰이자 나이키 조던 정품 사이트이다.

뮤썸(MUESUM)은 12월 조던 신상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조던 시리즈도 다수 판매 중인데 조던1, 조던3 위저드, 조던4, 조던6, 조던8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나이키 조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커플 운동화로 적합한 나이키 에어모어 업템포, 에어 맥스97, 나이키 SB 블레이져, 나이키 마노아, 나이키 에어 허라취 등의 나이키 운동화도 판매 중이다.

뮤썸 관계자는 "뮤썸에서는 확실한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가품 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다"며 “에어맥스1 울트라 모이어, 에어 허라취 오레오, 에어맥스, 테아, 아디다스 슈퍼스타 등 인기가 많은 제품 중 컬러가 단순한 제품들의 가품이 많이 속출하고 있어 상품 구매 시 특별히 더 신중하게 구매해야 한다"고 전했다.

다양한 신상품을 비롯해 희귀템을 만나볼 수 있는 정품 쇼핑몰 ‘뮤썸’은 매달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1+1 이벤트는 제품 구입 고객에 한해 같은 품목을 하나 더 선사하는 이벤트다. 댓글달기 이벤트는 뮤썸 제품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을 댓글로 게재하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