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맛집 ‘불만나’ 푸짐한 세트메뉴 제공
제주 애월 맛집 ‘불만나’ 푸짐한 세트메뉴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제주도 애월은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으면서 독특한 인테리어의 카페와 맛집이 모여 있어 가족, 연인들의 여행지로 적합하다.

제주도 애월 가볼만한 곳으로는 해변뿐만 아니라 일몰을 구경하거나, 무지개색으로 꾸며진 더럭분교에서 사진을 찍는 것도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바다를 배경으로 힐링 타임을 가진 후에는 맛있는 음식으로 속을 가득 채우고 싶어질 것이다. 제주 애월 맛집 가운데 흑돼지를 판매하는 ‘불만나’는 제주도 여행 시 꼭 먹어야 하는 흑돼지 메뉴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제주 애월맛집 불만나에서는 ‘꺼멍이’ 세트 메뉴가 준비돼 있어 제주 흑돼지를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다. 꺼멍이 세트는 흑목살, 흑오겹, 콘치즈, 차돌박이 된장찌개, 연탄불고기, 냄비우동 순서대로 코스 요리처럼 제공되며 한 세트가 4인 기준으로 넉넉하다. 기존 꺼멍이 세트에 화덕피자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연탄불고기의 경우 양념불고기와 매콤불고기로 변경할 수 있으며 초벌이 된 상태로 제공돼 빠르게 식사 할 수 있다. 직접 담근 귤 효소, 매실 효소를 사용해 불만나 교유의 단맛을 구현해 건강까지 신경 쓴 메뉴다.

제주도 여행 시 방문하면 좋은 ‘불만나’는 흑돼지 메뉴뿐만 아니라 맛깔스러운 집밥 같은 반찬이 함께 제공된다. 날마다 다른 반찬들이 제공되어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호응 좋은 식당으로 유명하다.

흑목살, 흑오겹의 경우 두꺼운 고기 두께를 자랑하며 직접 손질까지 하고 있어 제주 흑돼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다. 불만나에서 판매하고 있는 고기 메뉴는 전부 제주산만을 사용하며 제주산 돼지고기 판매 업체 인증제에 신청된 상태이기도 하다.

불만나는 애월 해안도로 초입 부분에 위치해 제주공항과 가깝다. 곽지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과도 가까워 접근성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