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능력검정시험 에듀윌 교재…1급 합격 전략 '부록' 제공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에듀윌 교재…1급 합격 전략 '부록'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를 구입하는 전원에게 ‘문화재 끝장노트’와 ‘지도 포스트잇’을 증정한다.

오는 2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가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기념으로 마련됐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작년 5월부터 10월까지 월별 베스트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9, 10일에는 자격증 수험서 전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교재로 공부한 합격생 김모씨는 교재 후기를 통해 “부록으로 받은 ‘문화재 끝장노트’가 합격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김씨는 “탑, 불상 등 암기 내용이 많은 문화재 공부가 한능검 시험에서 가장 어려웠는데, 이 핸드북을 매일 출퇴근 시간에 공부했다”며 “이 작은 핸드북 안에서 3문제가 출제됐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에듀윌이 한능검시험 관련 출간 중인 기본서, 기출문제집, 2주끝장 교재 중 어떤 것을 1권만 구입해도 해당된다.

먼저 ‘문화재 끝장노트’는 어렵고 헷갈리는 탑, 건축, 불상 등을 한 방에 암기할 수 있는 미니북 교재로, 시험 직전까지 공부할 수 있다.

‘에듀윌 지도 포스트잇’은 수도 이전, 전쟁 이동경로, 문화재 위치 정리 등에 유용한 수험 보조 장치다. 수험생들은 지도가 그려진 포스트잇으로 자유롭게 필기해 활용할 수 있다.

에듀윌 출판마케팅본부 남영택 본부장은 “대학생과 취준생들이 많이 응시하고 있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한 달도 남지 않았다”며 “한능검 교재를 사랑해주신 수험생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좀 더 쉽고 효율적으로 공부하실 수 있는 보조 교재들을 사은품으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