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미용학원, 겟잇뷰티!... "뷰티인들의 멘토 되고파"
익산 미용학원, 겟잇뷰티!... "뷰티인들의 멘토 되고파"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미용학원 김다정원장사진
겟잇뷰티미용학원 김다정 원장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미용 관련 직업군으로 알려지고 있다. 익산미용학원 ‘겟잇뷰티미용학원’은 KASF 국제 기능 경기대회 심사위원, 익산 아하데이 뷰티컨테스트 무대총괄, 각종 오페라 뷰티 담당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미용 전문가를 배출해내는 대표 미용아카데미다.

Get it beauty는 '미용을 이해하다'라는 뜻으로 미용을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주입식 교육이 아닌 미용을 이해하며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겠다는 마음을 담고 있다.

1:1 교육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1인 학생 관리, 쾌적하고 넓은 학습 장소를 자랑하며 익산 지역 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의 학생들까지 알려지고 있으며, 미용의 인성, 자재력, 가치관 등 다양한 실무 능력을 가르치며 실제 실무 스킬을 발전시킬 수 있는 현장학습을 지원한다.

익산겟잇뷰티미용학원의 김다정 원장은 "오랜 시간 미용을 하며 수많은 슬럼프를 겪고 이겨냈다"며 "조언을 구할 때도 없고 온갖 경험을 스스로 이겨내야 했기 때문에 힘들었다"고 전했다.

그때부터 좋아하는 것에 대한 도전을 할 때 조언을 거침없이 해줄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으며, 미용인들의 이야기를 전해주고, 많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미용을 포기하지 않게끔 도울 수 있도록 겟잇뷰티미용학원을 오픈했다.

김 원장은 “뷰티인들은 뷰티인답게 외면을 가꾸며 외면 못지 않게 내면도 가꾸어야 한다”며 “실력 있는 뷰티인을 만들고 실력 뿐만이 아닌 인성을 다듬어 주어 인성이 세련되고 고급진 뷰티 전문가를 양성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우후죽순 생겨나는 미용학원들 속, 겟잇뷰티미용학원은 실력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갖추자는 이념 아래 오픈부터 현재까지 착실하게 고객을 열심히 노력해 왔다"고 덧붙였다.

한편 겟잇뷰티미용학원은 인성을 갈고닦은 인재와 실력 있는 뷰티 전문가를 양성, 미용이 고급 인력임을 알리고 뷰티의 또다른 예술 문화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