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신혼가구 반값 할인전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신혼가구 반값 할인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1월은 이사나 입주,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경품행사를 많이 진행된다. 일산가구단지 역시 새해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가 진행하는 1월 신상품 할인 행사는 매장 단독으로 진행하는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혼수, 신혼가구 입주가구 패키지 상품과 다양한 쇼파, 장식장, 거실장, 침대, 장롱 등을 함께 할인받을 수 있다.

리젠시가구는 감각적인 신혼가구 전문 가구할인매장으로 원목가구, 북유럽원목가구, 친환경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컨셉의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공간 활용과 인테리어 팁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1월 신상품 역시 북유럽원목가구 스타일 위주로 준비돼 있다. 친환경 소재인 원목의 경우 내구성까지 좋아 처음 가구를 구매하는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가구로 평가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심플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북유럽가구는 신혼부부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북유럽풍 테이블이나 식탁, 거실장 등은 카페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신혼가구 입주가구 패키지를 찾는다면 이번 반값 할인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신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