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렌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쏘렌토·카니발·BMW520D 등 Hot 세일
AK렌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쏘렌토·카니발·BMW520D 등 Hot 세일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AK렌트카에서 국산 차 인기차종 더뉴쏘렌토와 올뉴카니발 오토리스, 장기렌트카 특가 상품과 수입차 장기렌트카를 출시했다. 

작년 10월 국산차 판매순위 중 더뉴쏘렌토는 판매 4위로 6200대 정도 가량이 판매되었고 싼타페와의 격차를 계속해서 벌렸다. 싼타페가 3861대를 판매하며 소폭 상승했지만 2배 가까운 큰 격차를 보였으며, 쏘렌토가 국산 SUV 시장을 대표하는 모델로 자리매김하면서 싼타페 풀 체인지의 시점이 빨라져야 할 것으로 보인다는 평이 나왔다. 올뉴카니발의 경우 4200대 가량 판매가 되어 7위를 차지했으며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AK렌트카’에서는 개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더뉴쏘렌토 장기렌트를 월 29만원대, 법인이나 사업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올뉴카니발을 34만원대의 장기렌트 특가를 선보였다. 이는 선납금 30%, 48개월 계약 기준이며 조건변경도 가능하다. 오토리스 올인원착한가격 상품 역시 동일조건으로 더뉴쏘렌토 월 리스료 24만원대, 올뉴 카니발 9인승 럭셔리 디젤 차량을 월 리스료 28만원대의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올인원착한가격 프로모션은 리스, 렌탈 모두 취등록세, 공채비용, 자동차세가 모두 포함돼 있어 별도 부가비용이 없는 합리적 상품이다.

AK렌트카 관계자는 "같은 차종도 각 업체마다 견적이 다르기에 선택이 어려운데, 타 사이트에서 견적을 받은 소비자들도 자사의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선택하고 있다"며 "롯데렌터카 장기렌트를 비롯해 AJ렌터카, 레드캡렌터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등 20개가 넘는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 더욱 합리적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새해 첫 신차 장기렌트카 프로젝트인 올인원 착한가격 프로모션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합리적이고 필요와 목적에 맞는 차량을 제공하겠다”며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무료견적 신청란에서 상담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AK렌트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