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기업설날선물 세트 '신안천일염' & '작두콩차'
가성비 좋은 기업설날선물 세트 '신안천일염' & '작두콩차'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최근 기업에서는 다가오는 2018년 구정 설 명절에 직원, 거래처 등에 감사의 뜻으로 전할 설날선물세트 판매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과거와 달리 저렴하면서도 실속 있는 기업설날선물을 찾고 있다.

많은 기업들은 합리적인 가격대, 실속 있는 선물구성으로 준비하려는 한다. 신안함초닷컴에서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안천일염’과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되는 것으로 알려진 ‘작두콩차’ 선물세트가 기업설날선물로 알려지고 있다.

신안천일염은 유네스코 지정 생물권보전지역인 신안 도초도에서 생산한 천일염으로, 3년 동안 묵혀 간수와 불순물을 제거했다. 일반 소금에 비해 끝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성분이 많고, 알칼리성 성분으로 알려져 건강소금으로 알려져 있다. 신안 3년 묵은 천일염에 다양한 건강식품을 섞은 제품도 있다. 장 움직임 활성화와 혈압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함초를 섞은 ‘함초소금’, 무기질이 풍부한 톳을 섞은 ‘톳소금’, 46가지 이상의 항산화 성분을 가진 모링가를 섞은 ‘모링가소금’ 등 건강한 천일염 등이 있다.

겨울철에 건강관리에 좋은 작두콩차도 기업설날선물로 적합하다. 작두콩차에는 일반 콩에 없는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와 단백질이 풍부하다. 몸을 보온시켜주면서 면역력 체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콧물 억제에 도움을 주는 히스티딘과 염증을 가라앉히는 항염 기능이 있다. 구수하면서도 텁텁하지 않은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기업단체선물로 좋다.

신안함초닷컴에서는 구정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날맞이선물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대량 구매하는 기업, 소비자들을 위해 +1 이벤트 및 10% 할인 이벤트로 실속 있는 소금선물세트와 작두콩차 구정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