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오토존, 신차 리스·장기렌트 차량별 한정재고 판매 실시
더오토존, 신차 리스·장기렌트 차량별 한정재고 판매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구정을 한 달여 앞두고 장기렌트나 자동차리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두 가지 부분의 차이점을 몰라 선택 사항에 난항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자동차 리스의 경우 초기비용과 관리부담 최소화, 보험혜택 최대화, 법인 절세효과 등의 장점이 있으며, 장기렌트는 저렴한 보험료, 만기선택 자유, 세금할증 없음 등의 장점이 있어 상황에 따라 적절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이러한 자동차 리스나 장기렌트를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도 많은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데, 자동차 리스는 보험료, 보험료율, 보험료할증, 자동차세금 등의 부분을 먼저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다.

다가오는 구정을 맞아 더오토존이 일부 차종을 선주문 후 최저가 견적으로 차량을 구매하는 사람에 한해 선착순 특가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와 함께 2018년을 맞아 더오토존이 오토리스 및 신차 장기렌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긴급 특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사특판 이벤트에는 각 브랜드의 딜러사와 금융사의 최저 금리 및 할인정보를 수집하는 빅데이터 통합관리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기존 차량 브랜드사나 금융사를 통해서만 추가 혜택을 주던 영업 방식을 벗어나 고객의 상황에 맞춰 1:1 맞춤견적을 산출하고 신차 구입에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이때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만큼 특판 차량은 제한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더오토존 관계자는 “신차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에 통합관리시스템을 도입한 것은 장기렌트견적과 오토리스 차량판매수수료 없이 일반 구매 방식과 비교했을 때 최저견적,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기 때문”이라며 “저신용, 수입차장기렌트, 국산차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수입차리스견적, 보증검 없는 무보증장기렌트카 차량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오토존의 인기 수입차량 및 국산차량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