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세트' 출간과 동시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세트' 출간과 동시 베스트셀러 1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기본서 1차 세트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1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수험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해당 교재는 예스24 동일한 부문에서 12월 3주차부터 1월 2주차까지 주별 베스트 1위를 차지해 출간과 동시에 많은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2018년 시험은 지금까지의 시험보다 점차 난이도가 높아질 것”이라며 “단순한 암기보다는 복합적인 사고를 요구하는, 법령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한 문제가 많아질 전망”이라고 설명회를 통해 밝힌 바 있다.

이에 확실한 합격 대책으로 좋은 교재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는 가운데, 수많은 합격생들이 검증한 베스트셀러 교재가 수험생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것.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1차 기본서 세트의 경우 민법 및 민사특별법과 부동산학개론 교재로 구성돼 10개년 기출 분석을 통해 기출 경향을 파악할 수 있게 만들어졌으며, 공인중개사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단원 미리보기, 용어해설, 기출&예상문제 등이 수록돼 기본 학습을 돕고 있다.

셀프 회독 플래너를 함께 제공해 자연스러운 회독 학습이 가능하다. 현재 구매자에게 제28회 시험 기출, 필수암기 공식, 학개론 관련 법령, 민법 조문집 등의 부록이 증정되고 있다.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전국 12곳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서울지역에는 대방, 노원, 천호, 종로 등에 운영, 부산은 서면, 해운대에 위치해 있다. 이 외에도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부천, 성남, 평촌, 대전 등에서 에듀윌의 합격 커리큘럼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장 강의 이외에도 공부방법, 강의추천, 실무교육, 시험일정, 준비기간, 용어해설 등의 다양한 상담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