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노인 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아동∙노인 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자격증 인강수강료, 시험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전개한다.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스터디’를 입력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 후 장학지원을 받으면 한국장학진흥원의 아동∙청소년∙노인 미술 심리상담사 자격증 취득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학교폭력예방, 부모교육상담사와 함께 꾸준한 수강신청률을 기록 중인 이 과정은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미술치료법과 미술활동을 통한 내담자 심리분석법을 교육한다.

방과 후 아동의 교육 및 보호가 더욱 중요해지면서 전망 좋은 유망자격증으로 추천되고 있는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과정을 무상으로 수강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과정을 통해 방과 후 아동 지도 방법 전반을 배우고 마술교육∙공부방지도사, 자기주도학습∙공부습관지도사 과정을 연계적으로 공부해 방과후지도사 취업에 필요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이 밖에 한국장학진흥원의 진로적성상담사, 자살예방지도사를 비롯한 총 100종 자격증의 취득과정을 무료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또 온라인 자격증 시험에 무료로 응시 가능하며, 합격할 경우 2급 교육과정을 수료하지 않아도 바로 1급 자격증 발급 요청을 할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모든 자격증이 등록돼 있어 취득 시 이력서 및 관련 분야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