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정규반 수강생 모집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정규반 수강생 모집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오는 2월 대입정규반 1·2차 개강을 앞두고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입정규반 1·2차 개강일은 각각 2월 4일, 2월 18일이다. 이번 대입정규반은 개강 후부터 수능시험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양평비상에듀 대입정규반은 EBS 출신 전·현직 강사가 집중적으로 수업을 실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체계적인 5학기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대입 수능시험을 이끄는 것이 포인트다.

개강부터 6월 평가원까지인 1학기의 경우 수학 반복 프로그램 및 국·영·수 기본 및 심화개념 수업이 이루어진다. 또 사탐 및 과탐 개념 정리, 개인 별 취약 부분 특강 및 클리닉, 영역 별 논술 학습이 전개된다.

6~9월 평가원 때인 2학기의 경우 정규 수업 후 단과 방식의 수학 선택 수업이 펼쳐진다. 국·영·수 주요 과목에 대해서는 6월 평가원 결과에 따른 개인 별 약점 체크가 실시된다. 논술은 수시 대비 1차 특강이 진행된다.

9월 평가원부터 10월 3주까지인 3학기에서는 수학 취약 부분 및 고난이도 문제 1+1 반복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국·영·수 과목에 대한 9월 모의시험 결과 분석 및 선택 집중 수업도 진행된다. 특히 개인 별 취약 부분을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특강과 클리닉도 집중 전개된다.

3학기 종료 시기부터 11월 수능 시험일까지 시행되는 4학기 때 국·영·수 단과방식의 총 정리 선택 수업이 실시된다. 여기에 목표 대학 입시전형에 맞춘 국·영·수 파이널 정리가 진행된다.

11월 수능 이후인 5학기 때에는 수강생 개개인을 위한 입시 컨설팅이 펼쳐진다. 수능 시험 당일 수시 지원 대학 상담을 실시한 뒤 수능 성적 발표 후 정시 배치 상담이 이루어진다. 대학 별 파이널 논술 학습도 진행된다.

한편 이번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정규반 수강생 모집은 정원 선착순 모집 후 마감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