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위한 맞춤정장 HK테일러, 2018 봄 이벤트
남자를 위한 맞춤정장 HK테일러, 2018 봄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남자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가 2018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계절의 시작, 봄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신랑을 위해 HK테일러의 특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풀 패키지에는 맞춤예복과 맞춤셔츠, 추후 리폼, 웨딩 촬영을 위한 대여 턱시도 또는 커플 대여복 1회 제공, 대여 진행시 악세사리 추가 대여 서비스가 진행된다. 또 맞춤예복 스타일링을 위한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까지 풀 패키지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다.

이런 구성품도 좋지만 HK테일러에서 맞춤예복을 진행할 경우, 청담 드블랑의 본식 웨딩드레스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어 착한 결혼식을 준비하는 커플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 사회 초년생 또는 비즈니스 맨, 클래식한 멋을 찾는 남자를 위한 다양한 ‘맞춤정장 패키지’도 활용해 볼 수 있다. 여러벌의 정장이 필요한 경우 두벌 패키지가 추천되며 진정한 맞춤정장, 손바느질 제작의 ‘소공동 비스포크’ 정장을 할인 된 가격으로 맞추는 패키지도 진행 중이다.

정장 코트로 가장 선호하는 캐시미어 코트 맞춤 패키지인 ‘정장&코트’ 패키지도 시즌 마지막 맞춤 기회로 2월까지 추가 혜택을 더해 봄 이벤트에 포함돼 있다.

업체의 맞춤제작은 HK테일러 목동본점 직영제작으로 접착식 수미주라 제작소와 소공동 비스포크 제작소에서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분당점, 평촌점, 부산 법원점과 광안리점 등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HK테일러 대표카페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